수행실적

고객과 ㈜씨넷테크놀로지가 함께한 발자취 입니다

구축사례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 IPT & IPCC 시스템 고도화 사업
  • 사업 개요
    • 녹취시스템 노후화 교체를 통한 안정되고 향샹된 신규 녹취시스템 도입
    • 기존 녹취 DATA(암호화)의 완벽한 Migration을 통해 업무의 연속성 보장
    • 다양한 업무환경(재택근무, 임베딩, STT연동, AI녹취 등) 지원 가능한 고도화된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 전용의 IPT (IP Telephony) & IPCC(IP Contact Center) 녹취시스템 구축
  • 규모/적용솔루션
    • IPCC : 10,000Ch / IPT : 4,000Ch / AI녹취 : 5,000Ch
    • IP 녹취시스템, IVR 녹취시스템, AICC 녹취시스템, 이미지 녹취시스템

현대카드는 끊임없이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금융업 기본에 충실하되 단순한 신용카드를 넘어 선도적 브랜드로 자리잡았고, 디지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금융을 중심으로 신용대출, 주택대출 등 주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대한민국 금융사 중 글로벌시장에서 압도적 성과를 창출하며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현대커머셜은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금융 전문 회사입니다. 상용차 금융시장에서의 독보적 위치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기업금융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 회사별(카드/캐피탈/커머셜), 업무별(IPCC, IPT) 실시간 통합 중앙집중 녹취 구축
  • 다양한 상담 Application 연동 임베딩 조회 및 청취 기능 구현
  • 기존 암호화된 녹취 데이터 자체 순수 기술력 복호화 처리 및 완벽한 마이그레이션 수행(외산 녹취 데이터 복호화 처리 국내 최초 수행)
  • 24시간 365일 운영이 가능한 3중화 녹취시스템 구축(메인/백업/이미지)
  • 전화기 IP 자동 추출 및 실시간 반영 기능 구축(Avaya, Cisco PBX IP 전화기 대상)
  • 하나의 시스템에서 1,000Ch 수용이 가능한 대용량 녹취시스템 구축
  • 업무 환경에 맞게 기존 기간계와 유연한 인터페이스를 통한 맞춤형 개발 구축
삼성증권 IP전화시스템 녹취 관리 개선 사업
  • 사업 개요
    • 외산 솔루션의 단점을 극복하고 편의성이 강화된 최적의 녹취 솔루션을 구축
    • 기존 녹취 데이터의 완벽한 Migration과 이관을 보장
  • 규모/적용솔루션
    • IPCC : 300Ch / IPT : 2,800Ch / 스크린녹취 : 300Ch
    • 대면녹취 110개 지점 / 아날로그 녹취 120Ch
    • IP 녹취시스템, 스크린 녹취시스템, 대면 녹취시스템, 이미지 녹취시스템

삼성증권은 1982년 세워진 삼성그룹의 계열사로 유가증권의 위탁매매 등을 취급하는 시중 증권회사로서 증권중개, 자산관리, 기업금융, 자금운용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상품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 투자 회사입니다.

    삼성증권 IP전화시스템 녹취 관리 개선 프로젝트는 무중단 운영과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 구성인 Active-Active 이중화 구성 및 Emergency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센터간 DR 녹취시스템 구성을 하였고 삼성증권 내 콜센터, 본사, IPT, 대면 상담과 AICC 등 삼성증권에 구축된 모든 녹취 데이터를 통합 녹취 솔루션으로 구축하였습니다.

  • 기존 외산 솔루션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국내 신규 녹취 솔루션 구축
  • 기존 녹취 데이터의 마이그레이션
  • 삼성증권 콜센터, 지점IPT, 대면 상담, 스크린 녹취, AICC 무인상담 등 모든 녹취 데이터 통합 녹취 솔루션 구축
  • 전산포털 애니플로우 결제시스템 연동 구축
신한금융투자 클라우드&AI 기반 디지털 컨택센터 구축 사업
  • 사업 개요
    • 국내 금융권 최초 Public Cloud(AWS) 환경으로 콜센터 인프라 시스템 구성
    • 무인상담과 STT 도입하여 AI 기반 디지털 컨택센터 구축
  • 규모/적용솔루션
    • IPCC : 190Ch / 무인상담 : 30Ch
    • IP 녹취시스템, IVR 녹취시스템, AICC 녹취시스템, 이미지 녹취시스템

신한금융투자는 국내 우량 금융자본인 신한금융그룹의 100% 자회사로서 탄탄하고 안정적인 기업지배 및 재무구조와 선진 경영기법을 결합해
첨단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금융투자업계의 선두주자 입니다.

    국내 최초 Public Cloud 기반에서 금융사 녹취시스템을 구성하고 SBC-SIPREC 연동을 Cloud 환경에 최적화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안정적이고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 기반으로 다양한 콜 인프라 환경의 녹취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신한금융투자 내 고객 지원을 하고 있는
    음성봇, IPCC, IPT, 대면상담 녹취데이터를 통합 관리 화면 구성과 스크린 녹취 기능 등을 구현하였습니다.

  • Public Cloud 환경(AWS)에 적합한 AICC용 녹취시스템 구현
  • 실시간 STT 연동을 통한 Seamless한 녹취 환경 제공
  • 음성봇, IPCC, IPT, 대면상담 녹취데이터 통합 녹취관리 화면 구성
  • 2채널 녹취(화자분리 녹취) 기능, 고품질 음성 저장 기능, 스크린 녹취 기능, 백업 및 DR(재해복구) 구성 등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 통합 인프라 구축 및 녹취시스템 업그레이드 사업
  • 사업 개요
    • 고객지원센터 시스템 노후화에 따른 녹취시스템 업그레이드
    • 서버 OS에 부합한 신규 녹취 솔루션 도입 추진
    • 가상화 시스템 환경의 신규 녹취 솔루션 도입을 통해 안정적 운영 도모
  • 규모/적용솔루션
    • IPCC : 100Ch /스크린 녹취 :100Ch
    • IP 녹취시스템, 스크린 녹취시스템, 이미지 녹취시스템

Sh수협은행은 고객지향적 서비스로 고객의 재정적 성공을 도움으로써 국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해양·수산업의 발전과 해양 수산인의 성공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해양·수산관계자 및 고객 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밝은 미래를 이끌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Sh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 통합 인프라 구축 및 녹취시스템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서는 가상화 환경에 맞는 최신의 녹취시스템으로 구축하고
    기존 녹취 음성 및 화면 데이터를 완벽하게 마이그레이션을 하였습니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기반 서비스의 상담원 평가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 가상화 환경 IP 녹취 및 스크린 녹취시스템 구축
  • 기존 암호화 된 음성 & 화면 데이터 자체 기술력 복호화 처리 마이그레이션 수행
  • 음성 녹취 및 스크린 녹취 통합 솔루션 구축
  • 상담원 QA 평가를 위한 음성, 스크린 동시 재생 및 고객 Needs 반영한 QA 평가 솔루션 구축
현대카드/캐피탈 녹취 솔루션 이중화 사업
  • 사업 개요
    • IP 녹취 취약점 대응 삼중화 녹취시스템 도입
    • 고객 민원대응 목적 및 내/외부 감사 시 중요 점검 항목 및 법적 증거 자료로 안정적인 녹취 데이터 확보 필요
  • 규모/적용솔루션
    • 현대카드 : 2,640Ch(88E1)
    • 현대캐피탈 : 1,200Ch(40E1)
    • TDM 녹취시스템(E1)

현대카드는 끊임없이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금융업 기본에 충실하되 단순한 신용카드를 넘어 선도적 브랜드로 자리잡았고, 디지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은 자동차금융을 중심으로 신용대출, 주택대출 등 주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대한민국 금융사 중 글로벌시장에서 압도적 성과를 창출하며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현대커머셜은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금융 전문 회사입니다. 상용차 금융시장에서의 독보적 위치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기업금융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 IPT & IPCC 시스템 고도화 프로젝트에서는 한 시스템에서 360Ch까지 수용이 가능한 대용량 TDM녹취시스템으로 삼중화 구성을 하였으며
    녹취데이터 유실률 0%를 목표로 추가적으로 교환기에서 인입되는 모든 콜에 대하여 녹취가 가능하도록 별도 구성을 하였습니다

  • 카드/캐피탈 주요 아웃바운드 업무 대상 E1 전단녹취 시스템 구축
  • Avaya TSAPI, Genesys CTI 연동 Call 정보 및 고객정보 매칭 저장 기능 구성
  • 기존 IP 녹취시스템 자동 복구 기능 구축(누락 및 데이터 품질 이상 시 데이터 복구 기능 제공)
  • 녹취 DB 및 파일 데이터에 대한 국제 공인된 암호화 기능 구성
  • 기존 외산 녹취 솔루션 마이그레이션 구현
  • 기존 IP 녹취와 자동비교복원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