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에 최적화된 녹취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A to Z의 Total Recording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상담원평가시스템은 녹음된 녹음파일과 고객 상담 내용을 평가하여 상담사의 상담 능력, 통화품질 서비스, 대 고객 서비스 등의
향상을 추구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평가 패키지 기능과 추가적으로 해당 팀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컨택센터 QA 평가 업무에 customizing으로 효율적인
평가업무를 제공합니다.
Q&A 평가 고객 요구사항 수렴 최적화 구성
- 이벤트별 평가 통계
- 상담원별 평가 통계
- 부서별 평가 통계
- 기간별 평가 통계
- 부서 항목별 평가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