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고객사에 최적화된 녹취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A to Z의 Total Recording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상담품질 평가 시스템
  • 평가업무에 최적화된 상담원 평가시스템 상담품질 평가 시스템 개요

    상담원평가시스템은 녹음된 녹음파일과 고객 상담 내용을 평가하여 상담사의 상담 능력, 통화품질 서비스, 대 고객 서비스 등의 향상을 추구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평가 패키지 기능과 추가적으로 해당 팀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컨택센터 QA 평가 업무에 customizing으로 효율적인 평가업무를 제공합니다.

평가 프로세스

Q&A 평가 고객 요구사항 수렴 최적화 구성

주요기능
  • 평가 시트 관리
    • 카테고리 관리 : 평가표의 대/중/소문항 등록 및 사용여부 설정
    • 항목 관리 : 평가 문항별 채점할 평가답변 등록 및 사용여부 설정
    • 시트 관리 : 평가표 생성, 수정, 복사, 삭제 생성된 평가 시트 보기 및 엑셀 다운로드
  • 평가 관리
    • 이벤트 관리 : 이벤트 등록 평가 기간, 시트, 평가 차수 등록 차수별 목록 확인 및 평가마감
    • 평가 대상자 관리 : 평가자에게 평가 상담원 배정
    • 평가 수행 : 이벤트와 차수에 해당되는 대상자 확인 콜 추출 후 목록에서 평가 콜 선택 등록된 시트에서 녹취데이터 청취하며 평가 수행 차수별 평가 현황 및 Best, Worst 등록
  • 평가 결과 및 통계
    • 평가결과 조회 : 이벤트/차수별 평가결과 확인, 수정, 삭제, 평가완료 일괄 처리
    • 이의제기 : 재평가 요청 / 승인 & 반려 제공
    • 평가 보고서 기능

      - 이벤트별 평가 통계

      - 상담원별 평가 통계

      - 부서별 평가 통계

      - 기간별 평가 통계

      - 부서 항목별 평가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