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TECHNOLOGY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신기술 개발에 집중하여고객중심적 서비스 마인드 및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SCROLL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맞는 정보기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경험과 축적된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겸비한 능력있는 개발자와
기술지원 업무의 실무경험자 위주의 우수인력을 갖추고 있어
고객사 응대 및 고객의 대고객 만족 서비스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에 최적화된 녹취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A to Z의 Total Recording Solution을 제공합니다.
IPCC & IPT Infra 환경 내 IP 전화기에 대하여 상담(거래) 및 기타 통화 내용의 전체 녹취 또는 선택 녹취 방식으로 녹음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상담 센터, 콜 센터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 개발된 녹취 솔루션으로서 상담 센터의 다양한 시스템들과 밀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검색 조건과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녹취 내용을 청취, 분석 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이미지 녹취는 IP녹취의 이중화 백업 솔루션으로 모든 수신된 데이터를 가공없이 Image로 저장하여 장애 발생시 유실된 녹음파일을 자동/수동으로 복원이 가능한 녹취 솔루션 입니다.
상담원의 상담 업무 화면을 영상으로 자동 녹화하여 필요 시에 녹취 청취와 함께 상담화면을 Play하는 기능의 녹취 솔루션 입니다.
상담품질 평가 업무의 효율성을 높힐 수 있게 평가 프로세스를 반영하여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평가 및 결과 확인으로 서비스품질 개선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상담내용(Voice)을 음성인식 후 변환된 텍스트를 활용하여 스크립트 미준수 불완전 요소의 업무유형 발췌 및 체계적인 VOC 분석으로 간과되던 고객 Insight를 발굴할 수 있게 STT와 연동 개발한 솔루션입니다.
씨넷테크놀로지는 전화, 컴퓨터, 인터넷을 통합한 IPCC (IP Contact Center) 솔루션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부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Total Recording Solution 전문 개발 기업입니다.
㈜씨넷테크놀로지는 전화, 컴퓨터, 인터넷을 통합한 IPCC (IP Contact Center) 솔루션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부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Total Recording Solution 전문 개발 기업입니다.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드립니다.
page 01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