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고객사에 최적화된 녹취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A to Z의 Total Recording Solution을 제공합니다.

IP 녹취
  • 안정성과 성능이 검증된 IP 녹취시스템 IP 녹취 (C.Rec Voice IP) 개요

    자체 개발한 녹취 솔루션으로써 녹음 내용을 다양한 방법으로 저장하여, 녹음 데이터의 계약자료 활용과 분쟁 발생시에 증빙 자료 활용을 위한
    안정적인 녹음 기능과 손쉽고 세분화된 검색, 청취, 통계, 보고서, QA(평가), 이력 관리, 암호화 기능을 통하여 상담 업무 개선을 효과를
    볼 수 있는 녹취 솔루션입니다.
    특히, C.Rec Voice IP는 일반적인 네트워크 인프라를 이용한 미러링 녹취 방식 뿐 아니라 다양한 벤더사의 콜 인프라에서 제공되는
    프로토콜과 연계하여 차별화된 IP 녹취시스템으로 IPCC, IPT 등 IP 환경에서의 녹취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3차 백업인 이미지 녹취 솔루션을
    추가 적용하여 녹취의 원천적인 유실을 방지하도록 구현합니다.

특장점

C.REC Voice IP는 금융권, 유통, 일반기업 등의 대규모 구축 사례를 통하여 검증된 안정성과 확장성이 보장된 솔루션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 및 편의성 증대 효과를 제공해 드립니다.

    • Windows / Linux 환경 녹취기술
    • 특화상담사 녹취 상태 및 장애상태 등 통합 모니터링
      웹 패키지 제공

      - 실시간 감청 기능 / 자체 분석 및 진단기능

    • 상담사 통화 녹취내역 실시간 감청 패키지제공
    • 맞춤형 상담평가 솔루션
    • 녹취 서버별 최대 1,000CH 수용, 대용량 녹취시스템 제공
    • 국내 최초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하고 AICC와 연계가
      용이한 녹취시스템 구현
    • 완벽한 마이그레이션 수행 : 현존하는 모든 녹취 솔루션의
      마이그레이션 경험 보유

      - 해외(Verint / Nice) 및 국내 솔루션

    • 국가기관 검증 암호화 모듈 적용

      - 파일/DB/LOG

    • 멀티브라우저 및 Non-ActiveX 지원
    • sRTP 녹취(암호화 Call)  
    • 다양한 벤더사별 인터페이스 녹취 구현

      - Genesys: Active Recording 녹취

      - Avaya: DMCC 인터페이스 녹취

      - Cisco: BIB 인터페이스 녹취

      - Alcatel: Dr-Link 인터페이스 녹취

      - SBC: SIPREC 인터페이스 녹취

주요기능
    • 다양한 콜 인프라 연동 기능
    • 무중단 녹취시스템 구성
    • 녹취 유실 최소화 구성
    • 이미지 녹취 기능
    • 녹취 데이터 암호화 기능
    • Free Seating 녹취 기능
    • 통합관리 Web 솔루션 제공
    • 표준 프로토콜 및 다양한 음성 코덱 지원
    • 다양한 편의성 제공
    • 녹취 청취 네비게이션 기능
    • 녹취 데이터 Migration 기능
    • 멀티브라우저 및 Non-ActiveX 지원
    • 녹취 모니터링(관제) 기능
    • 실시간 모니터링 및 감청 기능
    • 화자 분리 녹취 방식 기능
    • QA 평가 기능
    • AI솔루션 연동 및 지원 기능
    • 녹취 데이터 백업 및 소산 기능
기대효과
  • 무중단 서비스 확보
    • 최신 기술 기반의 녹취시스템 도입으로 안정적인 운영
    • 메인, 백업, 이미지 백업의 삼중화 구성을 통한 24시간 365일 무중단 서비스 구성
    • 최신 기술 기반의 시스템의 도입으로 대내, 대외적으로 진일보된 서비스 및 만족도 제공
  • 장애발생률 최소화
    • 삼중화 구성으로 장애발생률 감소
    • 장애 발생 및 녹취 데이터 유실률 최소화
    • 장애처리를 위한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
  • 신기술 적용에 유연한
    미래 지향적 인프라 확보
    •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향후 편의 기능에 대한 확장성을 고려하여 구축
    • 라이선스 증설 만으로 1대의 서버에 1,000Ch까지 추가 수용 할 수 있는 대용량 인프라 기반 확보
    • 인터페이스가 유연한 시스템 도입으로 향 후 신기술 도입 및 개발이 가능한 미래지향적인 인프라 기반 확보
  • 관리 효율성 및 환경 개선
    • 중앙집중화를 통한 관리포인트를 최소화한 통합 녹취 관리 환경 제공
    •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녹취 환경 설정, 확인 등의 유연하고 다양한 설정 기능을 제공하여 관리 엽무 효율성 제공
    • 최신의 녹취 솔루션 환경 조성으로 인하여 업무 처리 효율성, 대 고객 서비스 향상 등 기대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