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에 최적화된 녹취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A to Z의 Total Recording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자체 개발한 녹취 솔루션으로써 녹음 내용을 다양한 방법으로 저장하여, 녹음 데이터의 계약자료 활용과 분쟁 발생시에 증빙 자료 활용을
위한
안정적인 녹음 기능과 손쉽고 세분화된 검색, 청취, 통계, 보고서, QA(평가), 이력 관리, 암호화 기능을 통하여 상담 업무 개선을 효과를
볼 수 있는 녹취 솔루션입니다.
특히, C.Rec Voice IP는 일반적인 네트워크 인프라를 이용한 미러링 녹취 방식 뿐 아니라 다양한 벤더사의 콜 인프라에서 제공되는
프로토콜과 연계하여 차별화된 IP 녹취시스템으로 IPCC, IPT 등 IP 환경에서의 녹취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3차 백업인 이미지 녹취 솔루션을
추가 적용하여 녹취의 원천적인 유실을 방지하도록 구현합니다.
C.REC Voice IP는 금융권, 유통, 일반기업 등의 대규모 구축 사례를 통하여 검증된 안정성과 확장성이 보장된 솔루션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 및 편의성 증대 효과를 제공해 드립니다.
- 실시간 감청 기능 / 자체 분석 및 진단기능
- 해외(Verint / Nice) 및 국내 솔루션
- 파일/DB/LOG
- Genesys: Active Recording 녹취
- Avaya: DMCC 인터페이스 녹취
- Cisco: BIB 인터페이스 녹취
- Alcatel: Dr-Link 인터페이스 녹취
- SBC: SIPREC 인터페이스 녹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