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고객사에 최적화된 녹취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A to Z의 Total Recording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스크린 녹취
  • 화면까지 녹화하는 스크린 녹취시스템 스크린 녹취 개요

    스크린 녹취시스템은 상담원이 고객과 전화 통화시에 상담 업무 화면을 자동으로 동영상으로 녹화하여 필요시에 녹취시스템과 연동을 통하여
    녹취 청취와 함께 녹화된 상담화면을 동기화하여 Play되는 솔루션입니다. 녹취 파일과 연동하여 싱크를 맞춰 녹화한 화면을 Play하므로
    상담 업무의 효율이 강화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녹화 기능
    • 다양한 녹화 방식 제공(전수 또는 선택)
    • 상담PC 전체화면/상담화면/선택화면 선택녹화 기능
    • MPEG4, AVI 등 다양한 압축 Codec 지원
    • N/W Bandwidth & Client PC 고려한 Screen 녹취
    • 이중화 녹음 기능
    • 녹화파일 암호화 기능
    • 스크린 녹취 Client 자동배포(Patch) 기능
  • WEB 관리
    • Web 관리 프로그램으로 음성 + Screen 청취
    • 다양한 부가 기능 갖춘 녹화플레이어 제공
      → 속도조절, 일시정지, 반복재생
    • 다양한 조건으로 녹화 조회
    • 녹화 통계 및 QM 평가
    • 로그인/청취/다운로드/사용자관리 이력
  • 모니터링 및 기타 기능
    • 실시간 녹취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 서버 자원(CPU, Memory, HDD 등) 사용률 모니터링
    • 녹취 파일 및 이력 생성 모니터링
    • 차별화된 스크린 모션 캡쳐
    • 표준 API를 적용한 다양한 응용프로그램 연동
    • 통합 Web User I/F
    • 단일 서버에서 음성 녹취 + 스크린 녹화 동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