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고객사에 최적화된 녹취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A to Z의 Total Recording Solution을 제공합니다.

TDM 녹취
  • 다양한 통신 방식의 녹취가 가능한 TDM 녹취시스템 TDM 녹취(C.Rec Voice Pro) 개요

    상담 센터, 콜 센터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 개발된 녹취 솔루션으로서 상담 센터의 다양한 시스템들과 밀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TDM (Analog,Digital) + IP 녹취 믹싱 녹음 기능 지원과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녹취 내용을 청취, 분석 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C.Rec Voice Pro는 Analog / Digital 방식의 TDM 환경에서의 통화 내용을 최신 기술로 압축하여 녹취를 하는 TDM 녹취시스템으로 윈도우
    운영체제 뿐만 아니라 안정성, 보안성이 우수한 리눅스 운영체제에서도 구현됩니다.

주요기능
  • 녹취
    • 전수녹취 / 선택녹취 방식 제공
    • 다채널 동시 녹음 제공 → 한 시스템 최대 120Ch
    • 증설단위 : Digital/Analog
      - 4/8/16/24Ch 보드별 증설
    • 증설단위 : Digital(E1)
      - 1E1(30Ch)/2E1 보드별 증설
    • 표준 프로토콜 및 인터페이스 설계
  • WEB 관리
    • 다양한 조건 검색 및 청취
    • 관리프로그램 접근 계정 권한 관리
    • 실시간 감청 및 회선 모니터링
    • 녹취 콜 통계 및 QM 평가
    • 로그인/청취/다운로드/사용자 관리 내역
  • 솔루션 연동
    • 국내외 다양한 PBX/CTI 등 연동 및 구축
    • 개방형 구조로 설계 / 타 시스템과 인터페이스 원활
    • TDM (Analog, Digital) + IP 녹취 동시 수용
    • Web 기반의 손쉬운 운영 및 관리 기능
    • 녹취시스템 Upgrade 확장 가능 구성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