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 안내

(주)씨넷테크놀로지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유지 보수 운영/점검/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유지보수 체계

(주)씨넷테크놀로지는 유지보수 조직을 유기적으로 구성하여 24시간 365일 상시 지원체계를 유지합니다.

  • 전화기술지원

    체계적인 유지보수 절차에 따른
    간단한 일반 기술 지원,
    장애 접수 및 문제 해결 등 신속한 파악
    및 기술 지원이 필요시 전화 또는
    SMS 등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 원격기술지원

    전화 기술 지원으로 해결이 힘든
    장애 또는 수정 건 등에 한하여
    고객 시스템에 원격 접속하여
    직접 장애 해결 및
    수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현장기술지원

    전화 및 원격으로 지원이
    힘든 환경 또는 고객사의
    정책에 의하여 현장에서의 기술 지원만
    허용되는 경우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 정기점검

    정기적인 시스템 예방
    정비 활동 수행을 통한 장애
    발생의 사전 예방 목적과 장애
    예방 활동으로 인한 시스템
    가용성 향상 효과를 기대합니다.

  • 교육지원

    시스템 구축 후 또는 고객사에서
    요청 시 교육 대상자에 맞는
    철저한 교육훈련 및 기술 이전으로
    고객사 스스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